Language

회사소개

COMPANY

기술현황

태호테크의 기술현황을
안내해 드립니다.

특허현황

태호테크의 특허현황을
안내해 드립니다.

인사말/프로필

인사말/프로필

태호테크솔루션을 방문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최근 기계나 자동차 부품에서 고 성능화,소형화, 내구 수명의 향상 요구가 점점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특히 구름베어링에서 전보다 고온, 고속, 장수명,소형화 고 강성화, 저 소음화 및 저 토오크화 등의 요구되는 특성이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현재까지는 소재의 개발과 공정의 개발은 거의 한계에 도달하였으며 간편하고 경제적이며 취급이 용이한 윤활제(그리이스, 오일) 선정이 중요하다고 봅니다. 이와 관련하여 저희 TAEHOTECH. Solution에서는 최적의 윤활제 선정에 도움을 드립니다.

아울러 베어링 연구소( 한국종합기계㈜ 연구소 현 셰플러 코리아) 에서 30년간 근무하면서 가지고 있는 기술적인 지식을 아래와 같은 분야에서도 도움을 드립니다. 윤활제 및 그리이스 개발 , 신소재 국산개발, Plastic cage 및 시일 재료 국산화 및 개발 , 가공유 국산화 개발, 세라믹베어링 개발, 베어링강 국산화, 자동차 및 산업용 베어링 부문 국내/외 학술지에 20여편의 SCI급 논문(KSTLE, STLE, TAE)을 발표 하였고 발명 특허 35건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각,각의 퍼즐들을 하나 하나씩 조합하여 신기술을 여러분께 소개 시켜 나갈 것이며 그 각,각의 조합은 불루 오션으로 여러분 모두에게 돌아 갈 것입니다.

TAEHOTECH. Solution이 세계적인 기업으로 성장 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